약사 상담 통한 차별화된 맞춤영양제 서비스 ‘핏타민’ 선보인다

2021.09.01

– 공식 오픈 전 핏타민 사전체험 25일 진행

사진 제공-핏타민

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개인 맞춤 서비스 붐이 일고 있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빅썸과 킥더허들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핏타민(fitamin)’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란 건강설문과 약사 상담을 통해 개인의 건강, 생활습관 등을 분석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소분하여 판매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영양제 조합을 추천받을 수 있다.

핏타민은 4,000여 편의 논문을 기반으로 한 건강설문과 1:1 약사 상담을 통해 영양·약물 간의 상호작용 및 드럭머거 등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영양성분만 추천하고, 이를 통해 영양제의 과다 섭취를 방지하는 올바른 맞춤영양 서비스로, 상담뿐만 아니라 제품까지 약사가 설계하여 100% 약사모델로 만들어진 서비스이다.

사진 제공-핏타민

곧 정식 오픈을 앞둔 핏타민은, 오픈 전 사전체험을 통해 소비자가 개인맞춤형 건강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일부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체험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누구나 건강설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체험 이후에는 건강설문뿐만 아니라 1:1 약사 상담도 가능하도록 전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체험을 진행한 고객들에게는 정식 오픈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빅썸은 각 분야의 전문가인 참약사, 킥더허들과 협력을 통해 ‘핏타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성과 기술력을 위해 HACCP, 건강기능식품 우수제조관리기준 GMP 등을 보유한 국내 톱티어 제조사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핏타민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어, 소비자 니즈에 맞는 우수한 품질력과 안전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