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킥더허들이 LG유플러스와의 헬스케어 사업 제휴를 통해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핏타민(이하 ‘핏타민’)을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인 유독(이하 ‘유독’)에 12월 1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킥더허들은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의 전략적 협업의 일환으로 보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가 약사 상담을 경험하고 개인에게 필요한 맞춤영양제로 올바른 건강관리를 실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핏타민은 건강 설문과 약사 상담으로 소비자의 생활 습관 및 영양 상태를 분석, 합리적이고 최적화된 영양 성분을 설계해 주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로 소비자가 건기식 구매 또는 섭취 과정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판매’ 규제 샌드박스(실증을 위한 규제특례) 사업을 통해 개선했다.

최근에는 이러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누적 사용자 50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다.

또한,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핏타민 백원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유독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유독 내 핏타민 쿠폰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핏타민 1만 원 할인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킥더허들 관계자는 “킥더허들과 LG유플러스 사업 제휴 성사 후 첫 행보인 만큼 소비자에게 향상된 서비스와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백원특가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핏타민은 현재 운영 중인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판매 사업 중 최다 상담 약사를 보유 중이며, 소비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킥더허들과 LG유플러스 제휴 기념 핏타민 백원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